728x90

우울한 감정 다스리기
1. 일기쓰기 - 20분 모든 일이 최대한 잘 풀리고, 바라던 목표가 모두 달성될 경우 자기미래가 어떻게 될것인가.
2. 감사표현
3. 운동
4. 행복한 기억
5. 20분씩 명상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가치 10지는?-가장 중요한 10가지 목표: 항목, 목표, 마감기한

1. 직접적기

2. 현실적 불가능해도 적기

3.크게 생각

4. 긍정적으로 생각

5. 나의 목표

요소별 목표 6개.

-경제적인 부분 5년

-육체 저인 부분

-자기개발

-가족

-마음

-인간관계

-커리어

>> 수정된 열가지 목표 :구체적, 측정가능, 이룰수있는, 나와 관계있는 정밀하나 기한

도구들>>만다라트  마인드맵  에버노트

무라카미 하루키 -9시 취침 4시 기상 : 리추얼:습관

스피치 사실-생각-바람.+ 공감

 

1. 감정의 쓰레기를 버려라(부정적사고가 자유로운 생각과 행동을 가로막는다.)

2. 생각을 분류하라. "생각서랍"활용

3. 말과 글로 완성하라. 같은내용도 배치와 표현에 따라 완전히 달라진다. 

생각을 정리하고 싶었는데... 생각을 정리하는 건지는 모르겠다. 이건...성공을 위한 백서? 에 가깝다. 

가. 일기쓰기 - 20분 모든 일이 최대한 잘 풀리고, 바라던 목표가 모두 달성될 경우 자기미래가 어떻게 될것인가

내가 사는 곳 반경 4키로 미터 내에는 가난한사람이 없고, 모두 원하는 삶을 살면서 안정을 느끼며, 즐겁게 살고있다. 

나역시 따뜻한 가족과 풍족한 수입으로 안정적으로 살고 있다. 

누구나 내가 개발한 시스템으로 자신의 안정을 찾고, 진로를 찾고, 높은 효율로 일한다. 사실 대부분은 노동이 많은 일들은 모두 기계가 하고 있고, 사람들이 하는 일은 고수입의일들만 남은 영향도 적지 않다. 내가 만들 시스템의 성과일수도 있다. 

모두가 과거에 얽매이지 않고, 지금을 충분히 느끼며 평안하게 살고 있다. 가난한 나라에도 내가 만든 시스템을 도입하기만하면 사람들의 효율이 높아져서 쉽게 안정적이 나라가 된다. 그리고 그 시스템은 평화와 인류에 대한 사랑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전쟁같은것도 없다. 

그리고 난 그 수익으로 내가 사는 곳 4키로 내의 모든 사람들이 안정을 느낄 수 있도록 기여한다. 

그것에 나도 내가족도 행복해하고, 평생 안정을 느끼면서 산다.  사람들의 심리를 관통하는 성장시스템을 만든다.  그래서 고통스러워 아파하는 사람들이 단 한사람도 안남았으면좋겠다. 

나.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가치 10지는?-가장 중요한 10가지 목표: 항목, 목표, 마감기한

1. 건강( 평생- 지치지 않도록) 2. 평안 (평생- 숙면) 3. 내가 가치있음을 느끼는것 (평생- 나의 능력대로는 사용할 수 있길)

 4. 세상에 대한 기여. (4~50, 누구나 원하는 대로 성장 가능한 프로그램 만들기)5. 가족 행복(평생- 기대고, 기대게 해줄수있는 사람으로 살기).6. 보금자라(50이전, 빛없는 내집) 7. 금전적 여유(평생: 원하는건 가능한 할수 있길) 8.하루업무 재시간에 끝내기(매일-7시간 내로 끝내기)9. 능력있는 전문가. 되기(42- 데이터분석, java 코딩, spring, 안드로이드 , 서버 빠짐이 없는 전문가.)  10. 친구 (평생, 좋은 거리감을 갖는 사람들과 같이가기. )

다. 요소별 목표 6개.5년

-경제적인 부분  : 1. 집을 산다. 2. 내가 원하는 프로그램을 일부 구현 수익을 낸다. 3. 지금 전세자금 해결.  4. 부모님과 유럽여행. 5. 금전분배 잘하기. 

-육체 적인 부분 : 겉보기 55키로. 스쿼드 100개, 플랭그 3분, 10키로 달리기(이석증때문에.. 괜찮을지..)

-자기개발 : 1.it 기본 지식 채우기. 2. 영어 프리토킹(유창).3. 

-가족.. 해결이 될꺼다. ㅋㅋㅋ

-마음.. 명상10분, 긍정일기쓰기, 

-인간관계: 마음을 터놓을 수 있는 친구 10명 만들기.

-커리어 1. java spring 완전 분석 2. 알고리즘 완전 이해 3. 자료구조 완전이해, 4. 컴퓨터구조 이해 5. 어플 제작 마스터. 

 

 

 라. 수정된 열가지 목표 :구체적, 측정가능, 이룰수있는, 나와 관계있는 정밀하나 기한

 1. 하루 명상 10분

2. 가장힘들었던일- 긍정일기 5줄

3. it 이론공부 1시간

4. 코딩 1시간 30분

5. 영어 30분

6. 스쿼트 100개, 플랭크 3분

7. 독서(최소 10분)

8. 11 취침 6시 기상 습관

9. 가족과의 통화 주1회

10. 취미(합창단)

 

+ Recent posts